| 이영표의 트위터 쓴소리 "이적분쟁, 연맹 규정이 문제" Jan 16th 2012, 02:34  | '철인' 이영표(35·밴쿠버)가 최근 벌어지고 있는 '김주영 이적분쟁'에 대한 생각을 글로 남겼다.이영표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구단은 선수가 이적을 원할경우 이적을 거부할 권한이 있고.. 선수는 구단이 이적을 권유할 경우 그 권유를 거부할 권한을 갖는 것이 기본.. 한쪽의 권한이 다른 한쪽의 권한을 침범 해서는 안됩니다. 구단의 잘못이 아니라 잘못된 연맹의 규정이 문제..'라고 썼다. 최근 경남FC 수비수 김주영의 FC서울 이적을 둘러싸고 벌어진 문제에 대한 생각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지난 시즌 7억원의 바이아웃 ... | | | |
|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