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시진감독의 해야할 것-말아야할 것 Jan 16th 2012, 01:46  | 넥센 김시진 감독은 분명히 했다. 올시즌에 해야 할 것,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확실히 나누었다. 이번 전지훈련에서 선수들이 절대 명심해야 한다.넥센은 15일 미국 애리조나로 떠났다. 김 감독을 포함, 총 63명의 선수단이 다음달 16일까지 땀을 흘린다. 이후 일본 가고시마로 이동, 3월9일 돌아온다. 55일간의 대장정이다.올시즌 성적을 좌우할 수 있는 시간이다. 김 감독에게 '준비 계획'에 대해 물었다. 그랬더니 첫마디부터 무섭다. "이러면 2군행이다. 올해는 절대 봐주는 일은 없다"고 못을 박았다.명심, 또 명심해야 할 것은 '싸... | | | |
|
沒有留言:
張貼留言